모임이 줄어들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넷플릭스에도 상당히 많은 기독교 콘텐츠가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기독교 콘텐츠를 몇가지 추천합니다. 자가격리는 넷플릭스와 함께!

예수는 역사다

세계적인 기독교 베스트셀러 작가 ‘리 스트로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입니다. 기자였던 주인공은 원래 무신론자였습니다. 어느날 우연히 그의 딸이 크리스천의 도움을 받았고 이 일을 계기로 주인공의 아내가 믿음의 길을 걷게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하나님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과 연구를 통해 무신론을 증명하려고 합니다. 그 과정 중에 주인공은 오히려 믿음이 생기고 완전히 변화된 삶을 살게 됩니다. 믿음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A.D 더 바이블 컨티뉴스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과 부활부터 시작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동안 기독교 영화나 드라마에서 상대적으로 많이 다뤄지지 않았던 부분입니다. 사도행전 앞 부분에 해당하고 초대교회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현 했습니다. 어려운 환경과 상황 속에서도 초대교회가 성장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총 12부작이고 미국에서도 아주 좋은 반응을 얻었던 드라마입니다.

신은 죽지 않았다

크리스천 대학생 조쉬와 무신론자 교수의 논쟁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대학가에서 실제 있을 법한 이야기입니다. 무신론자 교수는 신의 존재를 증명하지 못하면 낙제점을 주겠다고 하고 크리스천 대학생 조쉬는 우여곡절 끝에 신의 존재를 증명 해내고 무신론자 교수의 상처와 아픔까지 보듬게 됩니다. 믿음을 드러내기 힘든 상황에서도 자신의 신앙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조쉬를 보며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끝에서 시작되다

어린시절부터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고 차별 당해온 덴버는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계속 문제를 일으킵니다. 이런 그를 론 부부가 사랑으로 돌보고 덴버는 완전히 새로운 사람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작은 관심과 사랑이 누군가의 인생에 커다란 선물이 될 수 있음을 생각하게 해주는 이야기입니다. 감동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우드론

인종차별이 극심했던 시기 우드론 고등학교에 행크어윈 선교사가 방문해 설교를 합니다. 설교 이후 우드론 풋볼팀 코치는 감동을 받고 인종차별에 묻혀 실력 발휘를 못하던 선수들을 기용합니다. 인종적인 편견을 극복하고 하나가 된 팀은 승승장구 합니다. 상처와 분노를 회복할 수 있는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해줍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